지난 5월23일 창발에서 올해 처음으로 준비한 Road To Tech행사가 Bellevue College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시애틀에 찾아온 화창한 날씨의 토요일임에도 많은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이 참석하셔서 알찬 시간을 함께 해 주셨습니다.
이번 행사가 조금이라도 서북미 한인 커뮤니티 특히 참석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익한 행사이기를 바라며 열심히 준비하였습니다.
코딩의 관심이 많은 친구들의 실력을 겨뤄보는 Coding Contest뿐만 아니라 코딩경험이 적은 친구들에게는 Coding Practice시간을 통해서 Coding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였습니다. UW의 코잡스라는 모임의 학생들과 창발 회원들이 Coding Practice시간에 참가학생들을 잘 도와주셔서 행사가 더욱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봉사해 주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학생들이 코딩에 전념하는 시간동안 학부모님들께도 그 동안 궁금 해하셨던 IT 기업의 취업과 대학 진학 및 진로에 대해서 현업에 종사하시는 전문가분들의 설명 질의 응답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학생들도 코딩시간에 이은 세미나 시간을 통해 다양한 전문분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학생들의 질문이 쏟아져서 준비하신 분들이 뿌듯함을 느끼기도 했습니다.
고등부에서 총영사상을 수상한 Inue Kang학생과 창발 회장과 찰칵!
중등부에서 총영사상을 수상한 Gio Kim학생과도 함께 찰칵!
마지막 까지 남아서 기념찰영에 참석한 우리 코딩 꿈 나무들~ 짜잔!
내년에도 좀 더 잘 준비해서 여러분과 만나겠습니다.
와우!!!~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저희 가족 모두 아주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창발 운영진 여러분들과 자원봉사자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