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창발 컨퍼런스] 키노트 스피커 - 김동신

코로나로 다사다난했던 올해도 어김없이 창발의 연례 컨퍼런스가 돌아왔습니다. 유난히 변화 많고 어려운 이 시대를 헤쳐나갈 예지를 찾아, 가장 뛰어난 연사들을 모셔왔습니다.



첫번째로 소개할 연사분은 센드버드(SendBird)의 김동신 대표입니다. 센드버드는 전세계 최고의 채팅 API 플랫폼으로, 레딧, 딜리버리히어로, 야후, 라쿠텐, 서비스나우, DHL 등 일류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월 1억 명에 육박하는 사용자를 자랑합니다. 김동신 대표는 기업가이자 뼛속까지 엔지니어로서, 커뮤니케이션 및 API 테크놀로지의 전문가입니다.

재미있는 사실을 하나 알려드리자면, 김동신 대표는 한때 프로게이머로 활약하며 언리얼 토너먼트(Unreal Tournament)에서 1등을 거머쥐기도 했답니다!



온라인으로 주고받는 메시지가 소통의 중심이 되는 ‘언택트' 시대, 그 기반을 마련해 주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의 가치는 그 어느 때보다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의 가치를 발굴하고 다듬어 전세계가 필요로 하는 서비스로 일궈낸 스토리텔링의 전과정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B2B SaaS 솔루션의 변화와 기회에 대해서 생생한 경험과 비젼을 창발 컨퍼런스에서 이야기 합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 컨퍼런스 홈페이지 : https://conference.changbal.org

128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