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at, Aug 21

|

Zoom

[디자인 소그룹] Ask Me Anything: Career Talk

8월 21일 토요일 오후2시에 디자인 소그룹에서 커리어 관련 Ask Me Anything을 하려고 합니다! 여러 분야의 creative professional 분들께서 가지고 있는 커리어 및 직업에 대한 궁금증과 걱정을 경력을 많이 쌓으신 귀하신 패널 4분들과 같이 고민하고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미리 RSVP 신청과 좋은 질문들을 작성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Registration is Closed
See other events
[디자인 소그룹] Ask Me Anything: Career Talk
[디자인 소그룹] Ask Me Anything: Career Talk

Time & Location

Aug 21, 2021, 2:00 PM – 3:00 PM PDT

Zoom

Guests

About the Event

8월 21일 토요일 오후 2시에 디자인 소그룹에서 커리어 관련 Ask Me Anything을 하려고 합니다! 학생분들과 early career분들께서 평소에 가지고 있던 커리어에 대한 궁금증과 걱정을 고민하고 해소하려 귀하신 패널들 4분을 모셨습니다. 미리 RSVP 신청과 좋은 질문들을 작성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Panelists>

🙋🏻‍♂️ Gilbert Han: Product designer at Google

Gilbert 님은 LG 전자, 마이크로소프트, 디즈니를 거쳐 현재 구글 Assistant 팀에서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일하고 계십니다. 두 나라(한국/미국)를 거치며 여러 회사에서 일하시고, 산업공학을 전공하고 Carnegie Mellon University에서 Interaction design 석사를 마치며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커리어 체인지를 하신 경험에 빗대어 유학, 커리어 체인지 및 경력관리에 관한 다양한 조언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 Jane Park: Principal design manager at Microsoft

Jane 님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10여 년간 커리어를 쌓아오시며 현재 Principal design manager로 Bing Search team 을 리드하시고 계십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유저들이 사용하는 Search, maps, advertising, news 등 여러 분야를 아우르는 디자인을 리드하시고, 직접 디자이너들을 채용하고 성장시켜오신 생생한 경험들을 바탕으로 어떻게 커리어를 성장시키고, 발전해 나갈 수 있을지 guidance를 주실 예정입니다.

🙋🏻‍♀️ Kayla Park: Product designer at Facebook

Kayla 님은 SAP, 마이크로소프트를 거쳐 현재 페이스북 Finance 디자인 팀에서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일하고 계십니다. 연세대학교에서 Social Science와 Business를 전공하고 LG Display, SAP에서 일하시다가 올해 University of Washington에서 Human Centered Design & Engineering 석사를 취득하며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커리어 체인지를 하셨습니다. <언니들의 슬기로운 조직생활> 팟캐스트를 호스팅 하셨던 유니크한 경험을 바탕으로 학생 및 직장인들의 고충을 듣고 슬기로운 조언들을 나눠주실 예정입니다.

🙋🏻‍♂️ Jihoon Suh: Product designer at Facebook

Jihoon 님은 페이스북 Gaming 팀을 거쳐 현재 Messenger 팀에서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일하고 계십니다. 카이스트에서 Industrial design 을 전공하고 University of Washington에서 Human Centered Design & Engineering 석사를 마치셨으며, 여러 사이드 프로젝트 및 창발 디자인 그룹을 리드하며 멘토링을  담당해 주셨던 경험으로  다양한 스토리와 조언들을 아낌없이 나눠주실 예정입니다.

👥 대상: 여러분야의 creative professionals

🗓 일시: 8월 21일 토요일 오후 2시

📝 일정: 1st half - 슬랙에 올린 질문들 답하기, 2nd half - live Q&A

🎁 이벤트: 미리 질문들을 창발 슬랙 #소그룹_design (링크 https://join.slack.com/share/zt-ubl3wxsh-lug85WRmFKFmzhk0AODdxQ) 에 올려주신 몇 분께 Salt & Straw (아이스크림) 또는 스타벅스 Giftcard를 드릴 예정입니다.

미리 RSVP 신청과 좋은 질문들을 작성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선신청 후고민!

Share This Event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