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Wed, Jul 24

|

Bellevue City Hall 1E-108

[전체모임] 전문가 초청세미나 - 데이터 조직 운영

Registration is Closed
See other events
[전체모임] 전문가 초청세미나 - 데이터 조직 운영
[전체모임] 전문가 초청세미나 - 데이터 조직 운영

Time & Location

Jul 24, 2019, 6:30 PM

Bellevue City Hall 1E-108, 450 110th Ave NE, Bellevue, WA 98004, USA

About the Event

이번 전체 세미나는 전문가 초청 세미나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실리콘밸리에서 유명인사중 한 분이신 "한기용"님을 모시게 되었습니다. 기용님은 개발 및 데이터 관련 인사이트가 대단하시다고 들었습니다. 여러가지 이야기를 해주실 수 있으시겠지만, 이번에는 데이터관련 조직에 대해서 경험을 공유해주실 예정입니다.

개발자/디자이너 및 PM 모두가 같이 공유할 수 있는 주제로 이야기 해주실 예정이니,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아~! 이번 세미나는 Moloco에서 저녁식사를 후원하게 되었습니다. 보통 보다 조금 더 신경써서 준비할테니 늦지 않게 많이오세요~

한기용님이 보내주신 이번 세미나의 대략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다고 합니다. 재미있을겉 같은데, 많이 참석 해주세요. 주변에 소식 전해서 +1도 환영입니다!

"흔히 데이터 팀이라고 하면 무슨 일을 하는지 잘 정의되어 있지 않은데 데이터 조직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데이터 조직이 가져야하는 비전이 무엇인지를 먼저 설명한다. 다음으로 데이터 조직내에 존재하는 구성원들의 역할과 데이터 조직의 다양한 구조에 대해 설명하고 마지막으로 Polyvore와 Udemy등에서 7년간 데이터 팀빌딩/운영을 통해 배운 교훈들을 공유한다"

Share This Event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