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at, Jun 15

|

Capital One Café

W Group x Simple Steps

Registration is Closed
See other events
 W Group x Simple Steps
 W Group x Simple Steps

Time & Location

Jun 15, 2019, 1:00 PM – 3:00 PM

Capital One Café, 333 Westlake Ave N, Seattle, WA 98109, USA

About the Event

경력보유 여성들의 재취업 및 사회활동 참여를 돕는 비영리단체 심플스텝스가 창발 W그룹과 함께 시애틀 지역에서 첫 모임을 갖습니다.

미국으로 이주하신 후 비자, 육아 등의 이유로 사회활동을 중단하신 분들, 언젠가 다시 일을 하고 싶지만 무엇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분들, 엄마가 아닌 ‘나’로서의 시간을 찾고 싶은 분들, 앞으로 미국에서의 커리어 개발에 대해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자리입니다.

심플스텝스 활동과 심플스텝스를 통해 다시 미국에서 일을 시작하신 분들의 자세한 얘기가 궁금하시다면 모두 환영합니다. 이번 모임에서는 다음과 같은 이야기들을 나눌 예정이니 참고해주세요!

* 심플스텝스의 미션, 목표

* 지난 2년 동안의 심플스텝스 활동 및 성과

* 심플스텝스를 통해 재취업 또는 커리어 전환에 성공하신 분들의 스토리

* 심플스텝스와 협력하는 기업 소개

* 현재 진행중인 프로젝트, 워크샵, 스터디그룹 소개 -> NEXT STEPS 워크샵 소개

* 향후 계획

* Q&A

* 참석하신 분들 자기소개

* 시애틀지역 심플스텝스 소그룹 활성화 방안 논의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RSVP 꼭 부탁드리고, 아래의 링크로 등록해주세요! https://forms.gle/Xf88SisBL96FuhtW7

Simple Steps Staff

- 김도연: 미국으로 이주한 경력보유여성들의 커리어개발 및 사회참여를 서포트하는 심플스텝스(simplestepscc.org)의 founder & executive director입니다. IT 기업에서 첫 직장생활을 시작했고 social sector로 커리어를 전환했습니다. Foundation for the UN Global Compact 등 여러 비영리단체에서 경험을 쌓고 2017년에 심플스텝스를 시작했습니다.

- 김보경: 부모와 아이들을 위한 심리학 수업을 제공하는 Studio B를 꾸리고 있는 두 아이의 엄마입니다. Stanford University 에서 self-control 관련 두뇌 활동에 대한 연구로 박사학위를 받았습니다. 현재 아이들을 위한 독후활동 및 개인 관심사를 깊이 탐구하도록 돕는 Independent study 수업, 부모를 위한 훈육과 습관 워크샵 시리즈 등을 운영하면서 심플스텝스의 program manager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Share This Event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