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COVID-19 마스크 도네이션 행사를 마치고


지난 4월, 회원님들과 함께 모금 운동을 했던 마스크 도네이션 행사가 결실을 거두었습니다.


먼저 창발 운영진 및 보드 멤버에서 운영비 일부를 충당하고, 창발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잇따라 모두 1,450장의 마스크를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비록 모금 기간은 짧았으나, 참여해 주신 회원님들께서 평소 이벤트 도네이션의 2배, 심지어 5배 많은 금액을 후원해 주신 덕분이었습니다.


한시라도 빨리 전달하기 위해 최대한 빠른 속도로 주문했으나, 마스크를 수급받기 어려운 상황으로 인해 기존에 1주일로 책정됐던 배송일이 2주, 그리고 다시 3주로 늦어지더니 결국 한 달여 만에야 마스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N95 등급에 FDA 승인을 받은 고품질의 마스크다 보니, 중국 내에서도 수출하는 데 제약이 있어서 홍콩에서 LA등 여러 도시를 거쳐 최종적으로 시애틀로 배송되었습니다. 공급처에서도 좋은 행사에 배송이 늦어져서 죄송하다며, 감사하게도 150개의 마스크를 무료로 추가 제공해 주셨습니다.


이렇게 한 달 가까이 걸려 준비된 마스크를 개별 상자마다 차곡차곡 담아 정리하고, 시청에 소식을 전해 도네이션할 준비를 모두 마쳤습니다.



드디어 지난 5월 1일, 벨뷰 시의 부시장인 자레드 뉴엔하이스(Jared Nieuwenhuis)과 제롬 하겐(Jerome Hagen) 소방대장, 응급 구조대원 등이 자리에 함께 참석하여 조촐하게 마스크 도네이션 행사를 가졌습니다.


먼저 창발을 간단하게 소개한 후 이번 도네이션의 취지에 대해 설명을 드리자, 부시장님과 소방대장님이 직접 감사의 인사로 화답하셨습니다.


특히 N95마스크는 현재 구하기 어려운 상황인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많은 수량을 도네이션으로 전달해 준 데 대해 대단히 감사하다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벨뷰 시청에서는 이번 도네이션을 기념하여 창발에 감사증을 수여했습니다. 자레드 부시장님은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여러 다양한 활동을 기대한다며, 창발에 대한 응원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이번 마스크 도네이션 행사를 준비하신 운영진 여러분들, 참여해주신 회원님들, 또한 멀리서 함께 응원해주신 회원님들께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창발의 대외활동을 지켜봐 주세요. 소중한 회원님들의 지속적인 성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80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