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발 회장단 및 보드멤버 변경안내

Updated: Jan 18

창발 운영진의 새로운 회장단을 소개합니다.

지난 12월 전체 보드멤버 미팅에서 2021-22년 창발 회장으로 추천된 ‘강수진'님을 4대 창발 회장으로 선출하였습니다.




수진님은 현재 마이크 로소프트 Azure Cloud 피지네트워크 팀에서 SW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습니다.

회장 강수진
[신임 강수진 회장]

한국에서 부산대학교 물리학과 학부와 포항공대 전자과 반도체 석사과정을 졸업한후 엘지반도체에서 반도체 설계 엔지니어로 사회생활을 시작한 후 소프트웨어 개발자로 모토로라, 소니에릭슨과 아마존 Lab126 (디바이스 부문)등에서 일해왔습니다. 모바일 디바이스 소프트웨어 개발자로 오래 일해왔었고 지금은 클라우드네트워크 디바이스에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개발자일을 하고 있습니다. 미국에는 2004년 전에와서 샌디에고, 산호세 등을거쳐서 2015년 전부터 시애틀에서 가족들과 함께 생활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상황이라 정상적인 활동이 아직 어렵지만 2021년 운영진 여러분들과 함께, 더 나은 창발 모임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라고 인사를 전하셨습니다.


김동찬 부회장
[신임 김동찬 부회장]

새로 선출된 강수진 회장님과 함께, 부회장님으로 김동찬님이 회장단으로 2021년부터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김동찬님은 현재 아마존 Alexa팀에서 근무하고 계시며, 창발의 파트너 팀을 맡아서 여러 후원사 담당 업무를 도와 주셨습니다.


" 강수진 회장님을 도와서 여러 회원님들께 좋은 모임이 될 수 있는 창발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인사 전하였습니다.






새롭게 회장단이 구성되었고, 보드 멤버에도 조금 변경이 있습니다. 지난 5년간 창발 보드 멤버로 활동해주신 "여 일"님과, "스티브 홍"님께서 5년의 보드 임기를 마치고 사임하셨습니다. 5년이란 긴 시간 동안 창발의 시작부터 지금까지 계속 도와주신 두분께 큰 감사인사 드립니다.


신규 보드 멤버로는 "여상호" 전임 회장님과, "서보경"전 부회장님께서 새롭게 보드 멤버로 선출되셨습니다. 운영하셨던 경험과 창발에 대한 열정을 그대로 보드 멤버로 계속 활동해주실 예정입니다.


303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