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창발 회장단 변경 안내

창발 운영진의 새로운 회장단 소개를 드리고자 합니다. 지난 12월 창발 보드 미팅에서 논의한 결과, 2023-2024년 회장으로 '이지환'님을 5대 창발 회장으로 선출하였습니다.


이지환 신임 회장님은 현재 Google Research에서 Software Engineer로 일하고 있으며, 이전에는 Purdue University에서 Computer Science PhD 학위를 취득한 후, 2017년에 시애틀로 이주해서 Amazon Alexa에서 Applied Scientist로 근무한 이력이 있습니다. 대학원에서부터 현재까지 머신러닝을 이용한 그래프 임베딩, 자연어처리 모델, AI모델 경량화 연구 등의 일을 해왔으며, 창발 세미나에서도 관련 주제로 여러 차례 발표를 해오며 활발하게 창발 활동을 해왔습니다. 창발 운영진에서도 그 동안 파트너팀과 부회장을 맡으며 창발 운영에 많은 기여를 해왔습니다. "앞으로 2년 간 창발 회장을 맡게 되어 기쁘면서도 큰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앞으로 2년 동안 더 많은 분들에게 창발이라는 단체를 알리고 창발 행사에 모셔서 회원분들 간에 더욱 활발한 지식, 정보 공유 및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창발 커뮤니티를 성장시키고자 합니다. 기존에 해왔던 행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새로운 행사들을 기획 중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라고 인사말을 남겨주었습니다.



새로 선출된 이지환 회장님과 더불어, 이도규님이 부회장으로서 같이 창발 운영을 이끌게 되었습니다. 이도규 신임 부회장님은 창발이 창설된 이래 초기부터 운영진으로 활동해왔고 현재 T-Mobile에서 Device TPM and Analyst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이지환 회장님을 도와서 창발이 한층 더 성장하고 회원 여러분님들께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단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라고 인사말 전해주었습니다.







588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