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햇살, 웃음, 그리고 바베큐! 2025 창발 여름 피크닉 후기

ree

지난 8월 2일, 시애틀의 청명한 여름 하늘 아래 레드먼드 Grass Lawn Park에서 2025년 창발 여름 피크닉이 열렸습니다.


뜨거운 햇살보다 더 뜨거웠던 열정과 웃음소리로 가득했던 그날의 즐거운 추억을 공유합니다.



한식과 양식의 완벽한 조화, 눈과 입이 즐거운 만찬!


피크닉의 시작은 역시 맛있는 음식이겠죠?


올해는 특별히 한식과 양식을 아우르는 완벽한 메뉴가 준비되었습니다.


부드러운 풀드 포크와 로스트 비프가 입맛을 돋우는 한편,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김밥, 매콤달콤한 떡볶이, 그리고 잡채가 모두의 향수를 자극했습니다.


여기에 신선한 샐러드와 달콤한 과일, 시원한 음료까지 더해져 그야말로 완벽한 피크닉 만찬이었습니다.




어색함은 안녕!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게임 시간


배를 든든히 채운 후에는 모두가 하나 되는 게임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휴먼 빙고:


"반려동물이 있으신 분?", "막내이신 분?"

휴먼빙고는 처음 만난 사이의 어색함을 단번에 날려버린 최고의 아이스브레이커였습니다.


16명의 빙고를 완성하기 위해 테이블 사이를 분주히 누비는 모습, 그리고 선착순 5명의 승자가 결정될 때의 환호성은 피크닉의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습니다.



단체 줄넘기:


7명이 한 팀이 되어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던 단체 줄넘기!


"하나, 둘!" 구령에 맞춰 함께 뛰며 보여준 팀워크는 단순한 게임을 넘어 모두를 하나로 묶어주는 끈끈한 유대감을 느끼게 했습니다.


ree
ree
ree

그림 이어 그리기:


이번 피크닉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그림 이어 그리기 게임이었습니다.


주제어를 보고 첫 주자부터 그림을 이어 그렸는데, 피카소를 뺨치는 기상천외한 그림들이 탄생할 때마다 웃음이 터져 나왔습니다.


더 놀라웠던 것은 그 난해한 그림을 보고도 정답을 맞히는 분 (=아이들)의 눈썰미!


여기저기서 텔레파시가 통한 듯한 모습에 감탄이 절로 나왔습니다.



두 손은 무겁게, 마음은 행복하게! 역대급 경품 추첨


즐거운 게임의 마무리는 모두가 기다려온 경품 추첨 시간이었습니다. 올해는 VerraTerra의 든든한 후원 덕분에 역대급 상품들이 준비되었습니다.


모두가 탐냈던 에어팟 프로 2세대와 마샬 스피커부터 삶의 질을 높여주는 마사지건, 그리고 언제 어디서든 유용한 아마존 기프트카드까지! 당첨자가 호명될 때마다 부러움과 축하의 박수가 쏟아졌습니다.


특히, 모두를 폭소하게 만든 센스 넘치는 '흑채' 선물은 이번 피크닉의 잊지 못할 킬링 포인트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창발 회원분들은 물론, 가족, 친구, 지인까지 모두 함께 어울려 행복한 추억을 만든 2025년 여름 피크닉.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게임, 그리고 풍성한 상품까지 더해져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하루였습니다.


ree

이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분들과 행사를 위해 힘써주신 운영진, 그리고 아낌없는 후원으로 피크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신 VerraTerra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내년 여름, 더 즐거운 모습으로 다시 만나요!


 
 
 

Comments


  • slack
  • YouTube
  • Facebook
  • Instagram
  • LinkedIn

Copyright©2024 by Changbal Society

PayPal로 기부하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