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창발과 함께 지역사회에 도움의 손길을 주세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도움이 시급한 곳에 창발이 함께 힘을 보태고자 합니다.


지금까지 창발에서는 시애틀 지역 IT분야에 종사하는 한인들을 위해 크고 작은 행사를 마련해 왔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미국 전역을 맹렬히 휩쓸고 있는 요즘, 창발의 다양한 활동을 여러모로 지원해 온 이 도시가 어려움에 처했을 때 도움의 손길을 건네는 것이야말로 우리가 "단체"로서 해야 할 올바른 일이 아닐까요?


창발에서는 우리 지역의 First Responders 분들을 위해, 활동에 반드시 필요한 물품 중 하나인 N95 마스크 1000장 ($6천불 상당)을 창발 예산으로 기부하기로 보드 멤버 및 운영진 분들과 결정 하였습니다.


창발의 이번 기부에 회원분들도 동참하셔서 더 많은 마스크를(+500!!) 지원하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돌아오는 4/12 (일요일) 까지 여러분들의 소중한 성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 모금 기간 : 4/4일 부터 4/12일까지

  • 방 법 : 아래 "Donate" 버튼을 눌러 원하는 만큼 기부해 주시면 됩니다.



모금에 함께 하시는 분들의 작은 성의가 모여 지역사회에 큰 보탬이 됩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창발은 워싱턴 주정부에 등록된 503(c)(3) Non-profit 단체입니다. 도네이션 해주신 부분에 대해서 확인이 필요하시면, 별도 코멘트 남겨주시면 차후 세금 보고에 필요한 부분을 보내드리겠습니다.



232 views2 comments
bottom of page